맛집

소금빵 베이커리 카페 비비비

말다리외계인 2022. 7. 25. 10:40

댓글로 제보가 들어왔는데 놀라운토요일에 나온 빵집이 아니라고 하네요
저도 검색해서 찾아본 건데 참고해주세요!



토요일마다 매주 챙겨보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 놀라운 토요일이다
시간이 우리집 저녁식사 시간대와 맞기도 하고
노래 가사를 맞추는 재미가 쏠쏠하다

7월 23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 222회에 내가 사는 곳과 아주 가까운 광주 양동시장편이 나왔고
간식 게임에 소금빵이 등장했다

크기도 큼직한 것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검색했고
다음날 예약해서 먹어보았다

(-> 방송된 빵집은 다른 곳이라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근데 방송이 22일에 했는데 다른 블로거 분들은 어떻게 방송 전에 포스팅이 올라올 수 있었을까… 의문이다

베이커리 카페 비비비

광주 베이커리 카페 비비비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bbb__bakery?igshid=YmMyMTA2M2Y=

🏷BBB baked bake baking 휘낭시에전문점(@bbb__bakery)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예약은 카카오톡 채널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한다

카페비비비 예약방법

이걸 보고 나도 카카오톡으로 예약을 했고
가장 궁금했던 소금빵과 휘낭시에 두 개를 주문했다

평소에도 소금빵과 휘낭시에를 좋아해서 망설임 없이 주문했다

카페비비비 메뉴판(‘22.7월 기준)

커피는 이미 마시고 온지라 빵만 픽업해서 돌아가야 했다

내부도 꽤 자리가 넓었고 깔끔한 인테리어였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취향은 아니었다고 한다..
이건 내 개취니까..


너무 맛있어 보이는 소금빵과 휘낭시에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붙여놔 주셨다

오늘 당장 먹어버리고 싶지만 그럴 수 없어 냉동실에 고이 모셔놨다가 적혀있는 대로 자연해동해서 먹으면 될 듯하다

소금빵은 일단 다른 빵집에 비해 크기가 꽤 컸다
그리고 많이 구운 듯했다
약간 탄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까만색이었다

맛은 어떨까?
맛은 합격!!
버터가 부드럽게 감싸고
빵 안쪽은 쫄깃했다

약간 기름지다~ 싶을 즈음 소금부분을 먹으니 깔끔한 맛이 느껴졌다

가격도 2,800원으로 꽤나 괜찮은 편이다
휘낭시에도 2,700원, 3,000원이었다
(‘22.7월 기준)

카페 비비비 소금빵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