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호카오네오네 호파라 (호카원원)

말다리외계인 2022. 8. 9. 08:33

이번에는 신발 후기다
여름이니까 여름 샌들을 구매했다(aka 아저씨 샌들)
작년부터 신던 크록스도 슬슬 지겨워지고
많이 신다 보니 닳아서 어쩔까 하는 중 친구가 산 샌들을 보고 따라 샀다
여름이라 여행을 많이 앞두고 있어서 많이 걸을 때 딱일 것 같았다
실제로 판매처도 등산용품 또는 캠핑용품 가게에서 팔고 있었다 ㅋㅋ

호카 오네오네 호파라

발 편하기로 유명한 호카
러너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하더라..

새로 신발 오니 검수하러 오신 주인님
주인님과도 깔맞춤이 좋다

킁킁 이게 머냐옹

호파라는 트래킹 샌들답게 발바닥도 미끄럽지 않게 생겼다
실제 이걸 신고 산행도 많이 하신다고 한다
(나는 아마 동네 마실이나 다니겠지)

사이즈는 245로 샀다
240-245를 왔다 갔다 하는 편인데
샌들이지만 양말도 같이 신을 예정이라 245로 했다
(친구랑 발이 5미리 차이라 친구보다 딱 5미리 작게 주문하니 아주 잘 맞음)
나는 칼발이어서 발볼은 엄청 여유로운데 발길이는 적당히 여유 있게 맞아서 편하다
그리고 발볼은 앞에 스트링이 있어 잡아주니 큰 느낌이 들지 않는다

여성용과 남성용의 차이는 옆에 이렇게 오렌지색으로 로고가 찍혀있다는 점
남성용은 검은색이다

앞에서 보면 더 둥글둥글하게 생겨 귀엽다

스트링으로 조절할 수 있는 호파라

실제 착용 모습
와이드 팬츠랑 신으면 둥글둥글한 앞코만 보여 꽤나 귀엽다

검정 양말과 함께하면 운동화 느낌으로도 코디가 가능하다

앞으로 여행할 때, 캠핑할 때, 평상시에도 자주자주 신게 될 예정
추천한다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밥 일기  (23) 2022.07.11
헌혈… 한번 해볼까 ?  (18) 2022.07.10
나이키 코트 버로우2 보이즈 후기  (2) 2022.06.26